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Code Habit

영화 리뷰 ) 백두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화 리뷰 ) 백두산

코드베어 2020. 1. 26. 19:37

 

내가 좋아하는 배우 이병헌이 나온다 하여 본 영화. 마침 재난영화가 땡기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과하지 않은 하정우의 연기도 마음에 들어하여 배우들 믿고 영화관에 홀로.. 가서 보았다.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홀로 봐야 몰입이 되지 !! 몰입이...!! ....ㅜㅜ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은 이렇다. 백두산이 폭발하고 2차,3차,4차까지 폭발을 하는데 마지막 폭발로 인해 한반도가 붕괴될 위험에 처한다. 이를 남한과 북한이 공작(?)하여 막는 영화. 공작이라고 하기는 좀 애매하긴 한데..남한쪽에서 일방적으로 북한 요원을 납치해 일을 진행하려 하니까..흠..

 

그동안의 깡패, 형사, 어깨 이미지를 탈출한 마동석 교수님도 나오신다. 마동석 배우 요즘 정말 여기저기서 활약하고 또 영화의 흥행을 이끌어 내는 배우 ! 하지만 여기선..잘 모르겠다..역시 마동석은 쎈 캐릭으로 나와야 해 !

 

예상대로 이병헌의 연기는 너무너무 훌륭했고 과하지 않게 캐릭터를 잘 살려내는 하정우의 연기도 잘 어울러진 영화.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서는 불만이 없었다. 워낙 인증받은 유명한 배우들이기도 했고 ㅎㅎ

 

그런데..내용이...후.. 너무 전개가 어거지다. 보는 내내 어..? 갑자기 ?? 여기서 왜 갑자기?? 이런 의문이 끊이지 않았다...왜 갑자기 저기서 미군이 튀어나오고 중국 깡패(?)같은 애들이 등장하는지 또 쟤들은 왜 갑자기 마주치는건지도 모르겠고.. 아무리 non-fiction이라지만 이게 영화지 게임이냐 ? 라는 의문을 품게 한 액션 장면들 부터해서 도저히 와닿지 않던 주인공들의 동선이 혼재했던 영화.

 

그래도 다행인건 나쁘지 않았던 CG와 (물론 훌륭했단 건 아니다) 당장 내눈에 들어오는 훌륭했던 배우들의 연기가 보고 있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 주었다. 어거지적인 전개들이 많았으나 그래도 머..지금 되게 급박해요 점점 더 급박해지고 있으니 긴장좀 하세요 라고 말해주는 영화 스토리도 이해는 안갔으나 왠지 모르게 지루하진 않았던 것 같다. 그냥 머리를 비우고 재미로 보기엔 괜찮았던 것 같다.

 

개인적인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점에 8.3